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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업관리

  • 기획/공고

    • 고객에게 수요조사를 연 2회 이상 실시하여 그 결과를 사업기획에 반영하겠습니다.
    • 공고 시 상세한 자료를 첨부하여 준비에 불편함이 없도록 하고 필수사항 및 주의사항도 자세히 안내하겠습니다.
    • 사업설명회를 연 3회 이상 개최하여 고객들과 관련 정보를 공유하고 고객 질문에 답변하겠습니다.
  • 신청/접수

    • 사업의 원활한 신청 및 접수를 위해 신청기간 중 전산 입력 시스템을 안정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하며, 장애 발생 시 전산 담당부서를 통해 신속히 처리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  • 선정평가

    • 사업 선정평가 시 고객이 대기하시는 평가장소의 시설을 불편함이 없도록 관리하도록 하겠습니다.
    • 평가 전에 평가위원과 1시간 이상 사전 교육 및 회의를 개최하여 평가위원회 운영 신뢰도를 높이겠습니다.
  • 협약

    • 신규선정과제의 협약을 위해 준비서류목록, 과제관리시스템 이용방법, 연구비 관련 규정내용을 상세히 안내하여 고객이 협약준비에 불편함을 느끼지 않도록 조치하겠습니다.
  • 연차/단계/최종평가

    • 평가의 품질을 제고하기 위해 평가위원의 전문성을 확보하고 공정한 심사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    • 온라인 사업관리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그 개선 성과를 측정하여 보다 나은 평가업무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.

사후지원

  • 문제과제 관리

    • 문제과제 조건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그 사유를 충분히 설명 드리고 ‘문제과제에 대한 제재 및 환수 기준’에 의거해 공정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
  • 성과 관리

    • 우수 연구성과의 발굴 및 적극 홍보로 연구성과 활용 및 확산에 기여하겠습니다.
    • 고객에게 성과 조사에 대한 참여방법 및 내용 등을 매뉴얼로 제작·배포하여 상세 안내를 실시하겠습니다.
    • 정식 조사기간(12~2월) 이외에 필요시 추가 기간(1개월 내외)을 제공하겠습니다.
    • 우수 성과를 창출한 고객에게 관련 시상, 홍보, 타 사업 우대 등에 관한 사항을 충실히 안내하여 혜택 받으실 수 있게 지원하겠습니다.

경영관리

  • 계약

    • 계약규정을 철저히 준수하여 조달 및 입찰 절차를 투명하게 진행하고 각 단계별 필요 서류 및 방법을 상세히 안내하도록 하겠습니다.
    • 에기평과 계약 체결한 고객에게 대금을 청구 받은 날로부터 5일 이내(공휴일, 토요일 제외)에 지급하겠습니다.
KETEP 고객의견

고객님의 의견 및 발전방향을 제시해 주세요. 고객사랑을 실천하는 KETEP입니다.